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 묻는 질문 [FAQ]
작성자 제이헬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2-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4

- 배송문의 -





Q. 주문했는데 언제 오나요?



A. 입금 완료 기준 17시 이전 입금확인건은 당일 상품 준비, 17시 이후 입금 시에는 명일 상품 준비에 들어가며


    통상 상품 준비는 1~3일 소요(주말,공휴일 제외) 됩니다.


   


     주문 폭주 상품으로 물량이 조달할 경우, 거래처 지연일 경우 제품 리오더 신청이 들어가


     3일 이상 소요되는 경우도 있으며 선주문 후 발주가 되는 시스템이라 입고 지연 여부는


     미리 알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경우 따로 안내 문자드리고, 최대한 빠른 처리를 약속드리겠습니다.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입고 지연 상품은


     사이트 NOTICE, 제품 카탈로그 상단에 공지가 되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Q. 주문했는데 품절이 됐어요.



A. 먼저 품절로 인해 불편을 끼쳐서 죄송합니다. 주문을 했지만, 갑자기 품절이 되는 경우는


   (ex) 시즌이 막바지일 경우 (여름에서 가을로 가는 시즌),  시즌이 끝난 상품


    이러한 경우에는 공급처 측 안내받는 데로 주문하신 고객님께 개별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색상, 사이즈 변경 or 다른 상품으로 교환, 환불 조치를 해드립니다 :)


     *묶음 결제를 하시고 개별 연락이 2일 이상 안 될 시에는 준비된 상품이 우선 출고가 됩니다.





Q. 주문 건이 따로 있는데 묶음배송으로 해주시면 안 되나요?



A. 당일 17시 이전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묶음배송으로 도와드리며


    별도의 요청이 없는 주문 건들은 개별로 발송되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여러 가지 상품을 구매해 주실 때는 장바구니를 이용하시면 번거로움이 덜해집니다 :)





Q. 주문한 상품 중 오지 않은 상품이 있어요



A. 먼저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최대한 빠른 배송을 위해 입고 지연이 지속될 경우 먼저 준비된 상품을 먼저 출고해드립니다.


    배송되지 않은 상품은 입고 시 꼼꼼히 검수하여 이쁘고 신속하게 출고 도와드리겠습니다 :)


    *입고 지연이 7일 이상이 될 경우 배송비는 '제이헬렌'이 부담하여 무료로 부분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입금문의 -






Q. 입금했는데 확인 처리가 안 돼있어요



A. '제이헬렌'은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를 위해 자동 입금 처리 시스템을 운영 중입니다.


    입금확인이 자동처리에서 입금 폭주(30분~60분)로 누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무통장입금,가상 계좌 주문시 해당)


    60분 이상 미입금 처리 시 Q&A, 고객센터 문의 시 조금 더 빠른 처리를 해드립니다:)



   a)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른 경우 입금확인이 불가합니다. 주문서에 기재하시기 전에 한 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b)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틀릴 경우


        - 주문 금액이 과 오 입금시에는 입금확인이 불가합니다. (입금 금액 초과일 경우 적립금으로 전환 처리됩니다.)


   c) 같은 주문 건이 중복될 경우


        - 동일한 주문 건을 2개 이상 주문하시고 한 주문서의 입금 금액만 입금할 경우 자동 입금 확인이 불가합니다.


   d) 가상 계좌로 주문하였으나, '제이헬렌' 일반 신한 계좌로 입금했을 경우


        - (ex) 가상 계좌 국민 선택 후 신한으로 입금(수동으로 입금 확인이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4가지 사항 중 해당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면 입금확인 절차 후 입금확인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됐습니다.


 


A. 위 4가지 사항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채로 7일이 지나 자동으로 취소 처리가 된 경우입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입금확인 후 주문서 복구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주문 건이 여러 개 인데 배송비를 절감하고 싶어요. 배송비 제외하고 상품 금액만 입금해도 되나요?




A. 주문번호가 낱개 주문으로 여러 개 일 경우 자동 입금 처리가 불가합니다.


    *입금 후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묶음배송 처리해 드리고, 문의가 없을 시 착불 처리가 됩니다










- 배송전 변경/환불 문의 -





Q. 상품 색상/사이즈/수령지 변경 요청


 


A. 변경을 원하시는 상품의 색상/사이즈/수령지를 Q&A,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가능합니다.


    입고가 되면 배송팀에서 배송 진행이 이루어지기에 처리가 불가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며, 상담 시간 외에는 꼭 Q&A에 남겨주세요 !



 ※ 이미 포장이 되어 출고가 된 경우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발송 전 상품 교환일 경우 교환 상품을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며 출고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A. 직접 주문취소는 불가능하니 Q&A, 고객센터(070-4699-7305)로 연락 주시면 취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이 시작된 경우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고객님께서 반품 접수를 해주셔야 할 번거로움이 생길 수도 있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ETC -





Q. '제이헬렌'에서 카드 취소를 했는데 카드사에서 취소 처리가 안 됐어요




A. '제이헬렌'에서 단독 결제 처리를 하는 시스템이 아닌, 결제 대행업체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대행업체에서 자동 취소 처리가 되나, 카드사마다 취소 날짜가 다소 틀리며 통상 당일이 아닌 경우


    환불 완료까지는 카드사 영업일 기준 2~5일 정도 소요됩니다.





Q. 배송 메시지에 사이즈, 요청사항을 남겼는데 처리가 되지 않았어요




A. 배송 메시지는 택배기사님께 남기는 메시지이며 [ ex) 배송 전 연락 바랍니다.]


    제이헬렌 측에서는 별도로 확인하지 않습니다.


    상품,주소,연락처 변경이 필요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변경해드리고 있습니다.





Q. 유선상담이 안돼요



A. 저희 '제이헬렌'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00 ~ 오후 05:00시,


 점심시간 오전 12:00시 ~ 오후 01:00시까지 인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간혹 문의가 많아 상담원 연결이 어려우실 경우에는 잠시 후 다시 걸어 주시거나


    Q&A 게시판으로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답변을 도와드리도록 약속드리고 있습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